다음 뷰의 특이한 에러 한번 보실래요?

ssowhat's view 2009. 7. 7. 14:26 Posted by 쏘왓의 야구블로그
















첨 보는 다음 뷰 에러 현상, 사진 캡쳐


제가 몇 시간전 새로운 글을 다음뷰로 보냈습니다. 제목은 <올스타 탈락한 추신수 실제로는 al 최고 우익수> 입니다.

그런데 다음뷰 스포츠 섹션에 들어가 보니, 좀전에 포스팅한 이 글이 벌써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이라는 이슈항목에 올라가 있는 것입니다.

올린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추천수 44!

으잉, 모야..

실제로 이슈항목에 올라있는 기사는 제가 6월 19일에 포스팅한 <espn에서는 추신수가 올스타 선발 우익수> 라는 제목의 기사인데,, 방금 올린 새 포스트의 제목으로 둔갑을 해버렸네요..

별 거 아니지만 저는 다음에서 첨 보는 에러라서 신기하네요..

여러분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이런 현상을 본적이 있는 분들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에러를 수정하기 위해서 다음에 문의하겠습니다.






실시간 다음 뷰 기술진의 진행사항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음 측에서 지금 수정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위의 에러 상황이 이렇게 변했습니다.





메이저리그 이슈항목에 제가 조금 전에 쓴 글이 이전의 글을 끌어내리고 올라갔습니다.

날짜와 시간이 동일하죠?


새로 포스팅 한 글이 과거의 글을 밀어내 버리고 이슈항목 대표글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거 반칙입니다.

왜냐하면 이 글은 아직 베스트 글로도 선정이 되지 않은 상황인데 메이저리그 이슈글로 올라갔기 때문입니다.
위 사진 밑부분 오른쪽을 보면 BEST 표시가 없습니다.

베스트 글도 아닌데 이슈항목 대표글로 올라가는 것은 반칙 아닌가요?

하하 재밌네요..


실시간 중계 계속합니다..

아니 이건 또 먼가요? 갑자기 실시간 유입인구가 대폭 증가해서 이상하다 싶어서 확인해 보니 방금 이글이 다음 메인에 올랐습니다. 베스트도 아닌 글이 다음 메인에 오르다니..

몇분 사이에 이상한 일이 이어지고 있네요.. 황당하네요.. ^^




실시간 중계 계속됩니다.


                                                BEST 표시없이 다음 메인에 올라가 있는 주책없는 넘

확인 보니 현재까지 제가 얼마전에 포스팅한 글은 아직도 베스트로 선정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해외야구 베스트란에도 보이지 않고 그보다 상위분류인 IT/스포츠 란에도 올라가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장 상위분류인 다음 메인에는 올라가 있네요..

베스트도 아닌 것이 다음 메인에 있네요. ^^

,
BLOG main image
쏘왓의 야구블로그
스포츠 서울닷컴에서 야구칼럼을 쓰고 있습니다.
by 쏘왓의 야구블로그

카테고리

전체보기 (1004)
WBC (52)
메이저리그 (124)
한국야구 (5)
일본야구 (4)
MLB 선수들 설문조사 (26)
박찬호. 추신수 (30)
이치로 스즈키 (73)
빌제임스 필딩 바이블 (8)
06~08 포지션별 수비랭킹 (37)
선수별 수비 챠트 (67)
선수별 홈런비거리챠트 (90)
구장 조감도 (29)
스카우팅 리포트(AL) (16)
스카우팅 리포트(NL) (35)
야구동영상 (121)
MLB 야구기록 (54)
김연아 (109)
ssowhat's view (12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믹시

쏘왓의 야구블로그

쏘왓의 야구블로그's Blog is powered by Tistory
Copyright by 쏘왓의 야구블로그. All rights reserved.

쏘왓의 야구블로그'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